_Out_ LPDEBUG_EVENT lpDebugEvent, //발생되는 이벤트는 이곳으로 나옴.
_In_ DWORD dwMilliseconds // 기다리는 시간.
);
- lpDebugEvent : 디버기이벤트 발생시 저장되는 이벤트데이터구조체
typedef struct _DEBUG_EVENT { |
- dwMilliseconds : 기다리는시간
_In_ DWORD dwProcessId, //pid
_In_ DWORD dwThreadId, //tid
_In_ DWORD dwContinueStatus //처리할 방법
);
dwContinueStatus |
설명 |
DBG_CONTINUE
|
EXCEPTION_DEBUG_EVENT발생시 디버거에서 직접 예외를 처리 |
DBG_EXCEPTION_NOT_HANDLED
|
EXCEPTION_DEBUG_EVENT발생시 대상프로세스에 설정된 예외처리 루틴을 실행 |
DBG_REPLY_LATER 0x40010001L |
Windows 10, version 1507 이상에서 추가된 루틴 //추후 설명... |
'Security > Windows System' 카테고리의 다른 글
64 Windows커널 진입 차이 : 유저모드편 (0) | 2018.04.12 |
---|---|
kernel32 vs kernelbase (0) | 2018.04.05 |
IO_STACK_LOCATION란? (0) | 2018.02.03 |
※CONTEXT 정리 (0) | 2017.12.06 |
※SEH(Structed Exception Handler)란? (0) | 2017.08.23 |
댓글